세븐나이츠 요일던전 덱 구성하기. 본문

⊙ 식품 먹거리

세븐나이츠 요일던전 덱 구성하기.

빛나는하루 2018. 10. 1. 09:13


초창기때부터 세나를 시작하면서 몇번을 다시하기를 반복한거 같네요. 아마도 지금까지 새로운 모바일겜이 나오긴 하였지만 케릭터를 수집하는 수집형 겜중에서는 세븐나이츠만 모바일겜이 별루 없는듯 하네요.


세나를 즐겨하는 유저라면 가장먼저 클리하는 컨텐츠가 요일던전이라고 할수가 있겠죠. 이유는 다들 알겠지만 각성에 필요한 각성조각, 그리고 원소, 영혼의 정수를 얻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요던을 클리어해야만 얻을수가 있답니다. 


이전에는 높은 난이도를 공략하기 위해한 덱을 구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정보를 참조하고 커뮤니티등을 살펴보아야 하였지만 지금은 요일별로 필요한 덱 구성정보를 요일던전에 입장하면 한눈에 볼수가 있게 되어서 누구나 쉽게 클리어가 가능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 요일던전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웅들만 모아둔다면 어렵지 않게 극악, 지옥던전을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먼저 덱 구성을 살펴보기 위해서는 요일 던전에 입장하여  '준비하기' 를 선택합니다.




■ 요일별로 팀을 구성하기 위해서는 '진형 선택' 을 해야겠죠. 이미 팀을 구성하였다고 하더라도 극악이상의 난이도를 클리어하지 못한 초보유저라면 차근차근 팀 덱을 자동으로 구성하는 요령을 알아보면 좋겠죠.




■ 진형선택으로 가보면 아래처럼 1위, 2위, 3위 덱구성이 있으며 현재 보유중인 영웅이 가장많은 덱을 선택하여 배치를 해주면 된답니다. 기본적으로 요일던전에 필수적 케릭으로는 클로에, 스니퍼, 소이 3케릭은 반듯이 키워두어야 합니다.




■ 보유중인 케릭터중에 40렙이상 초월된 3명 이상의 영웅이 있다면 극악은 어렵지 않게 클리어가 가능하며 지옥던전도 충분히 도전해 볼수가 있답니다. 이처럼 요일별로 진형선택에서 덱구성을 자동으로 세팅해 볼수가 있답니다.



요던은 지금까지 팀구성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았으며 위에서 이미 말한것과 같이 덱구성 필수유닛으로 소이, 클리에, 스니퍼 3명의 영웅을 보유하였다면 극악 난이도는 어렵지 않게 클리어가 가능하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