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히트 파이터(딜러) 등급표정리하다. 본문

⊙ 식품 먹거리

오버히트 파이터(딜러) 등급표정리하다.

빛나는하루 2018. 8. 22. 09:37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던전에서는 주화를 모아서 보상으로 전설힐러중에서도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하루영웅을 획득할수가 있네요. 던전미션 으로 하루케릭과 6성까지 달성시에는 하루가 착용가능한 장비를 획득이 가능한데요.


딜러는 팀의 공격을 담당하는 직업으로 파이터, 레인저, 메이지로 나누어지며 한꺼번에 등급표를 정리해보는것보다는 직업별로 나누어서 등급을 정리하고 케릭들의 간략한 특징을 살표보고자 하는데요.


■ 파이터(딜러)직업의 전설등급으로는 베아트릭스, 레테, 테제가 있으며 희귀영웅중에 쓸만한 영웅으로는 파이란, 리토, 아린, 스토나 정도가 되겠으며 그 하위케릭은 생략하도록 하였습니다.  아래의 표는 커뮤니티(카페, 포럼)등을 참조하여 제가 직접 표로 정리해 본것입니다.




■ 먼저 최후의 원정대 베아트릭스 현재까지 파이터중에서도 가장 상타를 차지하고 있는 영웅으로 모험과 결투장 컨텐츠에서는 활약하며 기절 메타스킬로 다양한 컨텐츠에서 활용도가 높은 케릭터 입니다.




■ 황금교단 레테는 템만 잘 착용하면 치피증가와 출혈및 아네와의 결장에 호흡을 맞추어서 좋은성능을 발휘합니다. 검은달 테제는 1인기 특화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무극 파이란은 희귀영웅 파이터중에서 상타를 차지하고 있으며 기절 메타에 특화되어 베아가 없다면 사용하세요. 리토는 지금까지도 어디서든 사용가능 하고 스펙은 전설급이나 공속이 다소 떨어집니다.





■ 아린은 오버히트를 즐기는 유저라면 하나쯤은 소유할법한 케릭터로 결장에서는 별로지만 외대륙에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스토나는 샤나와 함께 결장참여할떄 쓰임세가 있으며 로드웰에서 치명뎀이 증가하게 됩니다. 




갠적으로 오버히트를 오랜기간 가끔씩 플레이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베아트릭스 영웅만 얻지못하였네요. 이전에 이벤던전에서 베아를 얻을수가 있었다는데 앞으로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