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를 소환하는 영군 모르간 르 페이 알아보다. 본문
개인적으로 소환수를 무척이나 좋아하는편이다. 르페르는 이미 오래전부터 나왔던 케릭으로 자신보다 큰 왕거미를 소환하여서 적들과 맞서 싸우는 영웅으로, 거미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을 시키는 기술이 꽤나 볼만하다.
모티브는 우리가알고있는 원탁의기사인 아서왕의 전설에서 마녀중에 한명이였다고 한다. 르페이는 네크로맨서에 능하였고, 자주 등장하였던 인물은 아니였지만 높은능력을 가진 소유자였다고도 한다.
원탁의 기사중에서 한명인 누구의 어머니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멀린과도 동급인 능력을 지녔다고도 한다.. 아무튼 아서왕과는 친밀한 관계를 유지 하고는 있는 그녀는 우리가 즐겨하는 게임에서 자주 등장하는 케릭터이기도 하다.. ㅎㅎㅎ
사실 영군에서 그다지 좋은영웅이라고는 할수없지만,
저는 소환 케릭을 워낙에 좋아하는편이여서 스토리진행시에 자주 합류를 시키기도 한다..
하지만, 기회가 된다면 초월의 재료로 사용하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하다..
기술은 심연의 부름으로 마수(거미)를 소환하여서,
마수는 한명의 대상으로 피해를 입히고 동시에 기절을 시킨다.
적에게 거미줄을 치게되는데 나름대로 보는재미를 느끼게 하여줍니다. ㅎㅎ
스토리배경에서는 요정의 마력을 강제로 받게되어서 몸에서 균열이 일어나고 있다고 한다..
그녀는 자신에게 균열을 막기 위해서, 여러가지 마법을 실험하고,
반복하다가 암흑교와 뜻을 같이하게 된다고 합니다.
던전에서의 인터페이스를 살펴보게되면 시작과 동시에 마수인 거리를 소환하게되며,
르페이 자체 공격력은 별볼일이 없으나..
거미의 경우에는 팀의 탱커 역할과 함께 적을 기절시키게 됩니다.
지금이야 워낙에 높은 시즌이 나와있어서 사실상 1시즌은 그다지 쓸만한 케릭터가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모험을 진행하면서 재미있게 구경할만한 케릭 중에 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