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병의 크하 이든 어떤가 살펴볼까요. 본문
방가워요.^^ 크리스탈하츠(크하)의 마드리 만물상점에서 영웅을 불러오다보면 보통 10개에서 1 ~ 3 개까지 중복으로 자주 출몰한다는 이든은 창병으로 플레이시 괜찮은 영웅이지만 너무 자주나와서 질리는 케릭터중에 하나네요. ;;
어느정도 크하를 플레이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총 5개의 속성을 가지고 있어서 동일한 영웅이라고 하여도 속성이 다르다면 맵에서의 상성이 달라서 쓸만한 케릭터들의 경우에는 전속성을 획득하여 보관하기도 한답니다.
아무리 이든이 흔하게 나오는 유닛이라고는 하더라도, 속성에 좀더 유리한 맵에서는 바꾸어가면서 사냥을 할수도 있답니다. 흔히들 합성재료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딜러라기 보다는 팀에 부탱커 역할도 하기도 합니다.
3성에서는 딜러로써의 다른 능력치들의 케릭터들과 비교할때에 공격력은 다소 떨어지기는 하지만,
방어력은 높은편이여서 팀에 어설픈 탱커가 있다면 같이 조합을 하여도 괜찮을듯 하네요.
첫번째 스킬인 창 연속 찌르기는 전방을 향해서 3회 찔러서 % 만큼 피해를주고,
30% 확률로 10 초 동안에 차명타의 확률을 감소시키게 됩니다.
이든에게 있어서 가장 쓸만한 기술로, 그나마 빠른 플레이진행이 가능하겠네요.
두번째 스킬로 사기의 외침은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치명타의 확률을 증가시켜 주게 됩니다.
리더 패시브는 숲속성 아군의 공력력을 % 증가시켜 주게 됩니다.
어떠한 조합의 영웅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속성이 달라지게 되겟네요.
하지만 역시 스킬이 그리 좋은편은 아니라서 극딜러로는 활용하기는 어려울듯합니다.
정리를 해보면 초반에는 치명타나 공속의 기술로 빠른진행이 가능하고,
탱커가 없거나 부실한경우에 체력을 좀더 올려서 사용해도 되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