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군 1시즌 윌리엄 기본능력과 스킬은 어떨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영군 1시즌 윌리엄 기본능력과 스킬은 어떨까.~

빛나는하루 2016. 2. 19. 10:21


초반에 영군을 플레이하게되면 스토리진행상으로 팀에 합류하게 되는 윌리엄 영웅으로 1시즌으로, 모험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케릭터라고 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진행을 하다보면 더 좋은 영웅들을 만들수가 있는데, 스토리를 진행하게되면 자주 보게되는 케릭터이므로, 극초반에는 항상 동료로 활약을 하게 되는 인물로 사라와 항상 함께하죠. ㅎㅎ

 

뭐! 그렇다고해서 1시즌이라고 무시할수는 없죠. ㅎㅎ 기본능력치와 스킬도 주인공역할을 해서인지는 몰라도, 꽤나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윌리엄은 영군이 나올때부터 지금까지 함께해온 영웅으로 검을 착용하여,

 

방어력도 높아서 팀의 최전방을 지켜주는 역할을 하게됩니다.

 

 

 

 

외형은 갑옷이나 방패가 없지만, 기술은 방패강타로 한명의 적을 강하게 가격하여서

 

 기본 30 의 피해를 입해고, 뒤로 한칸 밀어내어서 기절을 시키게됩니다.


 아무래도 1시즌인만큼 한명에게만 타격을 가하는게 조금은 아쉽네요.

 

 

 

 

기본능력은 역시 기사로 탱커역할을 하는만큼 체력과 힘이 높은 영웅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게임상의 설정은 그는 노팅엄이라는 마을에 사는 청년으로,

 

그곳에서 태어났고 자라나면서 마을에 관심이 많고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허세가 많고 성격이 좋은편이고,

 

공부에는 소질이 별로 없지만 검술은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던전에서의 스킬은 단일공격으로 적을 공격하여 밀어내는 동시에 기절을 시킵니다.


 전투에서의 외형도 시골청년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서 꽤나 친숙해 보이기도 합니다. ㅎㅎㅎㅎ

 

윌리엄은 항상 입버릇처럼 팬드래건에 있는 왕가의 왕자들보다도 잘 싸울 자신이 있다고 말하는데,

 

과연 어떨지.. 실제로 왕가의 영웅들을 보게되면


 기술이 더 화려하기도 하고 범위공격이 있어서 그다지 맞는말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