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아 상급 현혹술사 칼리아 스탯과 스킬.~ 본문

카테고리 없음

길아 상급 현혹술사 칼리아 스탯과 스킬.~

빛나는하루 2016. 2. 16. 10:24


초중반쯤에 진행을 하면서 팀에 합류하게 되는 칼리아의 경우에는 스토리상으로 얻게되는 케릭터라기 보다는 던전을 진행하게되면서 그리 어렵지않게 획득할수 있는 영웅중에 하나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아무래도 중복으로 자주 볼수있는 유닛의 경우에는 그만큼 흔하다고도 할수가 있겠고 반대로 생각하면 그리 좋은 케릭터는 아니구나 라는 생각을 해볼 텐데요. 사실 칼리아의 경우에는 마법형으로써 10위안에 드는 유닛이 아닙니다.

 

처음에는 상급이라길래 굉장히 좋은 케릭터를 얻었구나 생각을 했었는데 말이죠.. 사실 외형으로만 보게되면 굉장이 귀엽기도하고 화려해서 좋았는데 나중에 살펴보니 스킬도 별로여서, 나중에 합성 용도로 사용하게 되네요.

 

 

 

기본스텟의 경우에는 생명력이 높은편이고, 마법공격은 평범하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마법형치고는 생명력이 높고, 후방을 지원해서 그런지 잘 죽지는 않아서

 

 초반에 사용하기에는 괜찮다고 할수가 있겟네요.

 

 

 

 

칼리아 공격력의 35%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마법 공격력으로 % 만큼 피해를 주게되고,

 

2초동안 적의 마법공격력을 1% 감소 시키게 됩니다.

 

 그리고 암흑물질이 떨어진곳을 적이 지나가게 되면

 

 칼리아 공격력의 35%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패시브인 지속스킬은 없으며,

 

암흑 물질 스킬의 경우에도 그다지 데미지가 좋다고는 할수가 없겠네요..

 

 

일반적으로 패시브 스킬이 없는 케릭터의 경우에는 사실상 상위권에 진입하기가 어렵죠..

 

상급이라고 불리워지는 칼리아는 외형은 분명히 상급이 맞는데


 스킬은 하위네요.. ;; 뭐.. 초반에는 나름대로 팀에 전력이 되기도 한답니다. 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