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시작시 획득한 방어형 총사령관 에반 스킬과 기능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세나 시작시 획득한 방어형 총사령관 에반 스킬과 기능들.~

빛나는하루 2016. 2. 5. 09:18


시작한지 얼마안된유저라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초반에 우연치않게 얻게된 6성 영웅인 에반을 팀의 리더로 활약을 하고 있네요.^^ 세나의 경우에는 가끔씩 6성을 얻을수가 있는데 좋은 케릭터를 얻는것이 생각보다 쉽지많은 않더라구요.

 

초반에는 4성의 대장군 에반을 참여시켜서 모험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지금은 6성을 얻어서 팀의 최전방에서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 세나에서 에반이라는 케릭터는 처음에 우리가 시작시에 주인공으로 나오므로 기본으로 누구나 얻을수있는 영웅이라고 할수가있는데요.

 

물론 4성이기는 하지만 방어 스킬을 위주로하게되어서 내 팀을 지켜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되는 영웅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참고로 시작한지 얼마 안된유저라면 4성은 강화하지 말고 나중에 재료등으로 사용하시길.. ㅋㅋ

 

 

 

위와같이 기본특성을 보게되면 생명력이 매우 높은편이여서

 

팀을 방어하는 역할을 하는 영웅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그리고 장비는 대검종류와 갑옷을 착용하게 되네요.

 

 

 

 

기본 지속스킬로 의지는 아군 전원의 방어력을 50% 상승 시켜주게 됩니다. 


 물론 다른 방어형 케릭터의 경우에도 이러한 스킬을 하나씩은 갖추고 있기는 하더군요.

 

 

 

 

기본 연속공격스킬로는 적 1명에게 물리피해를 입히고,

 

2턴간 대상에게 기절효과를 부여하여서, 피해량의 50% 를 흡수하게 됩니다.


 안그래도 체력이 많은데 위 스킬을 사용하게되니 어지간하면 죽지는 않겠네요. ㅋㅋㅋ

 

 

 

 

군형의 방패는 자신에게 3턴간 공격오는 모든 피해

 

 데미지를 50% 감소하게 되는 효과를 갖게되고,

 

추가로 막기 확률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역시 방어형이라서 그런지 모든스킬이 방어위주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저도 아직까지는 초보유저라서 각성스킬은 획득할수가 없었네요

 

지금까지 꾸준하게 강화해서 +4까지는 만들었지만, 골드가 만만치않게 소모가 되네요.. ;

 

 앞으로 에반케릭터를 얻는대로 초월을하여서 키워볼 생각입니다.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