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군단(LEGION OF HEROES) 1시즌 아서 왕의심판 스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영웅의군단(LEGION OF HEROES) 1시즌 아서 왕의심판 스킬.

빛나는하루 2016. 2. 2. 09:09


지금은 1시즌의 영웅이 예전에 비해서 흔해져서 그 비중이 그리 크지는 않겠지만, 처음에 영군을 시작했을때에는 아서 영웅을 획득하여서 정말이지 기분이 너무나 좋았던적이 있었다..

 

요즘에서야 6시즌까지 나오다보니 그리 선호하지는 않아서인지 대기실을 지키고 있다.. ;; 그래도 한떄에는 강력한 영웅으로 쓰인만큼 나중에라도 기회가 된다면 제대로 키워서 활용을 해볼생각이다.

 

아서는 도끼를 양손에 장착하고 전방열에 강력한 공격을 가하게되는데, 나름대로 방어력도 괜찮아서 전방에 배치를하게되면 그룹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하지만 지금은 잘 사용하지는 않는다.. ㅋㅋ

 

 

 

 

 

이번에 획득하게된 아서는 5성으로 아직까지 대기실을 지키고 있지만,

 

합성을 해서 6성까지 만들어볼 계획이다.

 

 

 

 

 

아서의 스킬은 왕의심판으로 첫번째인 1열을 대상으로하여서 십자형 범위로 피해를 입히게되는데,

 

한턴이 지나게 되어도 추가적으로 피해를 입힐수가 있습니다.

 

 

 

 

 

기본 능력치를 보면 힘과 체력이 높아서 전방에 배치하기에도 적달한 케릭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아서는 팬드래건의 게임내에서 국왕으로써,

 

 리데란의 반란으로 인해서, 사랑하는 왕비인 기네비어를 잃었다고 한다.

 

 

 

 

 

기술을 사용하는 인터페이스로 맨앞쪽열에 하나의적을 공격하게되면

 

 공격한 십자열이 전체타격을 받게되고, 한턴이 지나고나서도 추가공격을 가하게된다.

 

 

 

 

 

지금은 대전은 안한지 오래되서 잘은 모르겠지만,

 

한턴이 지난공격의 경우에는 상대방이 케릭터잘 모를시에는 그리경계를 하지는 않으므로,

 

추가 타격을 받게되면 내가 승리를 이끄는데 유용한 스킬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