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군단에서 1시즌 페르소나의 스킬과 배경.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영웅의군단에서 1시즌 페르소나의 스킬과 배경.

빛나는하루 2016. 1. 26. 09:52


이제 방학이 끝나가고 새로운 한학기가 시작이 되었네요. ^^ 집에서 열심히 PC로 게임을 하기도 하지만, 항상 어딜가나 휴대기기를 소지하고 있어서 어디서든지 영웅의군단을 즐길수가 있어서 괜찮네요.~~

 

아마도 초창기부터 꾸준하게 지금까지 플레이하고있는 분들이라면 대부분이 1시즌 영웅에 대해서 보기만해도 어떤스킬을 가지고, 어느정도 능력이 되는지 알고있겠지만, 이제 시작하는분들의 경우에는 잘 모를수도 있으니깐요.~~

 

페르소나 영웅의 경우에는 이미 초기때부터 나왔던 1시즌 캐릭터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있는만큼 스킬조차도 적들을 유혹하고 있네요. ㅎㅎㅎ

 

 

 

 

위에서 보시는것과같이 단지 외모를 보게되면 깔끔하고

 

아름다운 여왕과 같이 생겼네요. ㅎㅎㅎ

 

 

 

 

 

페르소나의 기술은 [매혹]으로써 한명의 적을 유혹하여서 피해를 입히게 되는데요.

 

이렇게 매혹기술에 걸린 대상의 경우에는 기술을 사용할수가 없고,

 

 적개심이 높은 대상을 자동으로 아무나 공격하게 됩니다.

 

 

 

 

 

일단 상대방에게 피해를 입힐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기술을 봉쇄할수가 있으므로 대전시에도 유용한 스킬이라고 할수가 있네요.

 

페르소나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5성이상으로 만나볼수가 있으므로,

 

그냥 재료로 사용하는경우는 드물텐데요.

 

 

 

 

 

 

과거를 살펴보면 팬드래건 왕국의 현재 왕비로써,

 

그녀가 왕비가 된 이유라면 아름다운 외모 때문은 아니고,

 

비상한 머리와 학문에 능통하여서  그렇다고 합니다.

 

설정이지만 팔방미인 인듯 하네요. ㅎㅎㅎ

 

 

하지만 클라인디아나와는 사이가 나쁘다고 합니다.

 

클라인디아나는 1시즌의 기사 영웅으로 꽤나 괜찮은 영웅중에 하나 입니다. ㅋㅋ


 

적에게 매혹이라는 스킬을 사용하게되면 머리에 빨간색의 하트가 뜨게되고,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지만 공격은 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6시즌의 영웅까지 나와있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1시즌에서 마음에드는 영웅이 많아서 꾸준하게 사용을 하고 있네요. 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