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 pro 추천 본문

⊙ 컴퓨터 주변기기

로지텍 게이밍 키보드 g pro 추천

빛나는하루 2021. 3. 1. 12:03


기계식 키보드가 요즘에는 다시 인기몰의 상품이 되어가고 있답니다. 기계식 키보드인 g pro가 이렇게 인기를 끌 수가 있었던건 그  특유의 느낌과 터치감 때문으로 이번에 살펴볼 로지텍 G PRO 키보드느 이러한 면에서 기존의 키보드와는 매우 다른 느낌을 선사해 주기도 합니다.

 

필자의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키보드에서 이번에 리뷰할 로지텍 G PRO 키보드의 정가는 대략 16만 원 선택서 책정이 되어지고 있으나 오픈마켓을 잘만 활용한다면 대략 10만원대 초반에 만나볼수가 있답니다.

 

게임을 즐기는 필자의 경유로써 키보드를 구매할 떄에는 외관만 보기보다는 기본적으로 유명한 메이커인가, 가격은 어떤가, RGB지원이 되는가, 케이블 형식은 어떤가, 디자인은 깔끔한지를 보고 이 중에서 해당이 되는 로지텍 키보드는 G PRO 뿐이 없었고 기능을 놓고 볼때에 가성비가 좋아 보였다.

 

 

기본적으로 게이밍 키보드와는 다르게 깔금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심플하면서도 화려함을 원하는 사용자라면 이러한 키보드만큼 훌륭하게 디자인된 키보드는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훌륭하기도 하였다.

 

 

no.2

로지텍코리아G PRO X 기계식 게이밍키보드(정품), 로지텍 PRO X 키보드

 

149,000원

 

후기확인 (9)

 

 

no.3

로지텍 G PRO X Mechanical (정품) / 게이밍 키보드

 

149,000원

 

후기확인 (9)

 

 

no.4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 PRO, 혼합 색상

 

169,000원

 

후기확인 (34)

 

 

no.7

로지텍 로지텍G G PRO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택배 병행, 블랙, 로지텍 GPRO

 

104,000원

 

후기확인 (10)

 

 

no.8

로지텍코리아 정품 G PRO X 유선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블랙, 로지텍 G PRO X 유선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154,900원

 

후기확인 (13)

 

정리를 해보면 로지텍 G PRO 키보는 외장이 세련되고 기존의 기계식 키보드 처럼 소리가 크지 않아 터치감이 부드러웠다. 물론 사용자마다 조금씩은 평이 다를수가 있겠지만 말이다.  키감을 좋아하는 사용자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키보드가 아닐까 생각이 되며 조금만 익숙해 진다면 만족도가 상승할것이라 생각이 된다.

 

로지텍 게이임 키보드 G PRO 장점으로 뽑는다면 심플한 디자인과 조용하도 부드러운 터치감, 높은 퀼리티의 외관과 LED 밝기 정도가 될것같다. 물론 기계식 키보드인 만큼 분명 단점도 존재하며 무게가 꽤나 나가는 편이다.

 

 

가성비 면에서 정가 16만원 이라는 가격에도 이 키보드보다 좋은 경쟁사의 제품도 있지만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사용자인 경우라면 충분히 추천하여 사용할만한 게이임 키보드임에는 틀림이 없다고 생각이 들기도 한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