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남메카닉 아바타 정옵 부위별 정리 본문

던전앤파이터

던파 남메카닉 아바타 정옵 부위별 정리

빛나는하루 2021. 1. 13. 10:32


기본적으로 던파 메카닉 직업의 경우에는 마공캐릭터로 지능과 마크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이미 초기부터 인기있는 직업이여서 정옵의 경우 대중화된 옵션이기도 하지만 처음 남메카닉을 시작하였다면 아바타 정옵에 맞게 착용을 해야 합니다.

 

남메카닉의 경우 마이스터로 2차전직을 하게되며 스킬이나 아바타 옵션의 경우에 개인 취향에 따라서 약간씩의 차이가 날수가 있으며 기본적인 옵션이나 엠블렘의 경우에는 거의 동일하기도 하지만 메카닉 직업군의 경우에는 다른 직업과는 다르게 옵션 선택의 폭이 그다지 크게 달라지지는 않은듯 합니다.

 

머리, 모자 아바타의 경우에는 지능, 엠블렘도 지능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위에서 이미 설명한것과 같이 메카닉은 마공케릭터 이므로 지능을 올려야 하며 지능 + 마크(마법크리티컬) 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얼굴과 목가슴의 경우에는 공격속도, 엠블렘은 캐스트속도를 선택합니다. 남메카닉의 경우에는 여메카에 비해서 공속이나 캐속이 다소 떨어지므로 공속과 캐속을 각각 선택하였습니다.

 

 

상의는 로보틱스, 하의는 HP MAX OR 랜드러너, 엠블렘은 마법크리티컬 을 선택합니다. 로보틱스는 전체적인 소환로봇을 파워업 시켜주는 스킬로 레벨이 올라갈수록 데이지가 높습니다.  남메칸 랜드런를 소환하면 두개의 로봇이 소환이 되므로랜러너이 비중을 두었습니다.

 

 

허리는 회피율 또는 무게한도, 신발은 이동속도, 엠블렘은 이동속도를 선택합니다. 메카낙은 천 방어구를 착용하게 되며 다른 직업에 비해 무게 여유가 있지만 템창의 증가로 무게한도를 선택하기도합니다.

 

회피율도 필요하므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을 하며 빠른 사냥을 위해서 이동속도 엠블렘을 선택합니다. 

 

 

남메카틱 직업의 경우에는 던파 초기때부터 인기가 있는 직업군인 만큼 정옵이나 스킬트리가 이미 정리가 되어져 있으므로 막 시작하는 유저라면 위와같이 아바타 정옵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