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무료화로 바뀐점. 본문

리니지 리마스터

리니지 리마스터 무료화로 바뀐점.

빛나는하루 2019. 6. 20. 09:45


처음에 리마스터 버전이 나오면서부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유저들의 경우에 처음 플레이할때에는 누구나가 30일동안만 무료플레이가 가능하였지만 얼마전에 주요 업데이트로 앞으로는 정액제가 없이도 접속이 가능하게 되었네요.

 

과금이 부담되는 유저에게는 매우 좋은소식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갠적으로도 한달동안만 리니지 리마스터를 플레이하고나서 그 이후로 계속해서 게임을 해야할지 망설이기도 하였지만 이제는 부담없이 게임을 할수가 있게 되었네요. 

 

리마스터버전에서 이전과 완전히 바뀐점이라면 자동사냥과 무료화가 되겠네요.  지금은 리니지를 포탈등에서 검색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이전과 다르게 정액제가 아니라 '부분유료화' 로 바뀌었답니다.

 

 

■ 정확히 무료화를 선언한 날짜는 2019.05.02 일 날짜로 공지가 아래와같이 올라왔으며 '아덴 월드를 더 많은 분들께 선보이고자 금일부터 이용권 없이 무료 접속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월드 공성전, 신규 클래스, 새로운 사냥터등이 추가로 업뎃이 되었네요.

 

 

■ 이제는 무료화로 달라진점은 '아인하사드의 가호' 버프효과가 있어야지만 축복이 없어도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을 100% 적용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다시말해 아인 가호가 없다면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이 어렵겠죠.?

 

 

■ 아인하사드의 축복의 경우에는 경험치 보너스와 아이템 확득 확률이 증가하게 되며 이전과 동일하게 1일 1000% 충전을 매일 받을수가 있답니다.  때문에 하루에 1000% 충전의 아인축복으로 정상적인 사냥이 가능합니다.

 

 

■ 리마스터가 완전히 무료화가 되면서 다르게 바뀐것은 앞으로는 아인 축복이 있어야지만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수가 있게 되었는데요. 다행히 하루에 1000% 충전은 해준다고 하니 무과금유저라도 충분하게 즐길수가 있게 되었답니다.

 

 

아인 축복을 전부 소모하기 위해서는 대략 4시간 정도 사냥을 하면 소모가 된다고 합니다. 아인을 전부 소모하여도 이벤트에 참여를 하거나 수련 던전을 통해서 기사단 주화를 획득이 가능하므로 초반에는 1층과 이층에서 사냥을 계속해 하시면 된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