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어썰트모드 퀘스트로 영웅의 증표 모우기. 본문

던전앤파이터

던파 어썰트모드 퀘스트로 영웅의 증표 모우기.

빛나는하루 2019. 3. 18. 11:02


어썰트모드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할렘지역의 에픽퀘를 전부 클리어해야만 활성화가 된답니다. 만렙에 가까워질수록 난이도가 높은 던전등에서 파밍을 해야하지만 장비가 부실하다면 갈수록 던전을 클리어하는것이 어렵게 느껴진답니다.


다들 목적은 같겠지만 어썰트모드를 클리어하게 되면 '영웅의 증표' 라는 아이템을 획득할수가 있으며 모우는 목적은 95렙 레전더리 장비세트 얻기 위함으로 티모스 NPC가 한부위당 영웅의증표 400개로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 먼저 할렘지역에서 어썰트 모드 던전을 진입하기 위해서는 할렘지역을 전부 클리어후에 에픽퀘 센트럴파트에서 전해진 소식 까지 왔다면 외전퀘 '[어썰트모드] 숨어둔 그림자' 를 선택하여 클리어해야만 합니다.





■ 숨어둔 그림자 외전퀘를 클리어하였다면 외전퀘 '특별 보급' 퀘를 진행하는것이 좋답니다. 특별보급퀘로 95렙 레전더리 악세사리를 얻을수가 있으며  클리어 조건은 '파이트 클럽 10회' 탐색하기 입니다. 


할렘 - 어썰트 모드는 던전 하나에서 할렘지역의 모든던전이 램덤으로 진행이 되므로 하루에 최대 8회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대략 일주일가량 꾸준히 노가다를 해야만 '[어썰트모드] 특별 보급' 퀘를 클리어할수가 있답니다.





■ 할렘지역 던전입장에서 하단에 '어썰트 모드' 버튼을 선택하면 '할렘 - 어썰트 모드' 던전에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재료는 '탄생의 씨앗 10개' 가 소모가 됩니다.  약간의 난이도가 있기는하지만 어느정도 장비와 아바타를 갖추었다면 혼자서 문안하게 클리어는 가능하답니다.





■ 어썰드모드 보스를 클리어하면 영웅의 증표를 랜덤하게 얻을수가 있으며 대략 한판당 20~30개 정도 획득이 가능한듯 하네요. 영웅의 증표를 400개 이상 모았다면 할렘지역의 '티모시 NPC' 에게서 레전더리 장비를 구입할수가 있답니다.





참고로 나중에라도 95렙 에픽장비를 얻고자 한다면 미명의 틈에 던전을 클리어 해야하지만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편이므로 혼자서 클리어하는데에는 어려움이 있으니 항마력이 높은 유저에게 쩔을 받는것이 편하니 충분히 도전해볼만은 하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