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차원의틈 레전더리 세트 획득하기. 본문

던전앤파이터

던파 차원의틈 레전더리 세트 획득하기.

빛나는하루 2019. 2. 21. 09:10


어느정도의 레벨이 오르게 되면 장비에 신경을 쓰게 되며 85렙 이상부터는 레전더리 무기, 방어구, 악세서리를 얻을수가 있답니다. 레전더리 장비는 경매장을 통해서 구하는 레어보다 옵션이나 등급이 매우 높으므로 세팅을 해두면 좋답니다.


85렙이상이 되었다면 세인트 혼 맵에 입장할수가 있으며 캡틴 루터 NPC에게 말을 걸어 퀘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루터상점을 열어보면 레전더리 세트로 위대한 영광, 애끓는 비탄, 피묻은 비명, 그라시아 가문의 유산, 붉게 물든서넠등을 구매할수가 있답니다.


위와같은 레전더리 세트를 루터에게서 구매하기 위해서는 고대 기억의 조각 600개가 필요하며 고대의 조각은 차원의틈 던전을 클리어시에 일정하게 얻을수가 있으니 어느정도 난이도가 있으니 렙을올리고 입장하는것이 좋답니다.


■ 퀘스트를 보면 '세인트 혼으로' 라는 외전퀘 진행을 통해서 입장이 가능하며 '세라 > 선착장 > 월드맵 > 세인트 혼' 으로 입장한후에, '캡틴 루터' NPC를 선택하여 퀘를 진행할수가 있답니다.





■ 루터 NPC의 상점을 열어보게 되면 레전더리 무기, 방어구, 악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구입을 위해서는 '고대 기억의 조각' 이라는 재료가 필요 합니다. 기억의 조각은 차원의 틈에서 얻을수가 있습니다.





■ 세인트 혼의 맵에서 차원의 틈 던전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차원의 틈은 하루에 5회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재료는 '끝없는 영원 5개 소모' 가 됩니다. 참고로 끝없는 영원 재료는 젤바맵에서 얻을수도 있지만 경매장을 통해서 구매도 가능합니다.





■ 차원의 틈 던전을 클리어하게 되면 차원의 조각, 고대 기억의 조각, 골드, 클로니클 장비등을 램던하게 얻을수가 있답니다. 1회 클리어하게되면 보통 기억의 조각 50개 가량 얻을수가 있네요.




차원의틈은 하루에 총 5회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므로 레전더리 세트로 무장을 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클리어를 해야합니다. 그나마 어느정도의 랩만 된다면 그리 어렵지 않게 던전 클리어가 가능하니 약간의 노가다를 요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