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카드 닉슨핀 충전하기. 본문

던전앤파이터

넥슨카드 닉슨핀 충전하기.

빛나는하루 2019. 2. 2. 09:54


가끔씩 명절이나 휴가철이 다가오게되면 쉬는날을 이용하여 넥슨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갠적으로 넥슨의 던파, 카트라이더, 요즘에 핫한 아스텔리아등을 시간이 나는데로 즐기기도 하는데요.


넥슨겜에서 과금을 자주하는편은 아니지만 가끔씩 던파의 아바타나 카트의 이벤을 진행하기 위해서 캐시를 충전하기도 한답니다. 물론 핸폰을 이용하여 캐시를 충전하면 좀더 간편하겠지만 재미삼아서 넥슨카드를 구매하여 충전을 하기도 한답니다.


참고로 넥슨카드는 주변의 동네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어렵지 않게 구매할수가 있네요. 넥슨 기프트카드는 10,000원, 30,000원, 50,000원 캐시가 있으며 원래 5,000원권을 찾아보았지만 가장 적은 캐시가 만원권이여서 아래의 그림과같이 구매를 해보았네요.





■ 넥슨카드 뒷면을 보게되면 기프트카드 이용약관과 충전하는 방식이 간략하게 적혀져 있네요. '1.넥슨홈 접속 > 2.로그인 > 3.넥슨캐시 충전 > 4. 결제수단 선택(넥슨카드/넥슨핀) > 결제금액선택 > PIN번호 입력' 순서로 진행이 된답니다.



■ 넥슨홈에서 '충전' 단추를 선택하여 아래와같은 창을 띄우고 나서 결제방식을 '넥슨카드/넥슨핀' 을 선택하여 카드후면하단에 있는 핀번호를 동전으로 긇었다면 입력 하여 주시면 된답니다.




■ 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하기' 단추를 누르면 충전완료가 뜨고 넥슨겜에 접속하여 캐시를 확인해 보면 충전이 완료된것을 보실수가 있답니다. 



핀번호를 직접 입력하는것이 약간은 번거롭기는 하지만 핸폰이나 다른결제방식이 부담스럽다면 위처럼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넥슨카드를 구입하는 충전방식을 선택하는것이 부담이 덜할수가 있겠네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