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원종고무나무는 어떤식물일까.! 본문

자연속으로

붉은 원종고무나무는 어떤식물일까.!

빛나는하루 2017. 3. 14. 09:53


아름다운 자연이나 나무를 보게되면 힐링을 느낄수가 있는거 같습니다.

잠시 쉬는날을 이용해서 시간이 나는데로 찾아가는 식물원에서는 어느덧 봄이 찾아와서
 무성한 잎에서 열매와 꽃들이 피는것을 어렵지 않게 볼수가 있어서 좋네요.^^

 

주변에서 흔하게 볼수가 없는 붉은 원종고무나무의 경우에는

집에서 흔하게 키우는고무나무와는 다르게 웅장하고 마치 동화에서나

나올법한 느낌이 풍겨와서 너무나 아름답다는것을 느낄수가 있네요..

 

상록교목의 고무나무로 최대 30m 이상으로 커지며 사람키의 무려 10배가 넘어가네요..

태국의 k.nakorn pathom 지역에서 자생하는 나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거의
 볼수가 없어서 식물원에서만 볼수가 있답니다.

 

 

 

신엽이 붉게 나오고 잎이 크면서 녹색으로 조금씩 변하여 간다고 합니다.

나무위에서 햇살이 비추고있는 모습이 너무나 웅장하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2월말에 다녀온
 것이라 아직까지는 활짝핀거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잠시나마 힐링을 느낄수가 있었네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