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 넝쿨화목인 포장화는 어떤나무일까.! 본문

자연속으로

상록 넝쿨화목인 포장화는 어떤나무일까.!

빛나는하루 2017. 3. 9. 16:17


 

 한데 이제 방학이 끝나서 조금은 아쉬움이 남네요.~

주변을 둘러보면 꽃들이 활짝피기 시작하고 있네요.^^

그렇기는 한데 이제 방학이 끝나서 조금은 아쉬움이 남네요.~

 

얼마전에 찾아간 식물원에서 활짝피고있는 포장화라는 식물을 보게되었는데

예전에도 한번 찾아가보았지만 잎만 있어서 제대로된 꽃을 볼수가 없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보게되어서 기뻤답니다.

 

포장화의 경우에는 상록 넝쿨 화목으로 6m 이상까지 크게되며 브라질이 원산지라고 합니다.

사람의 3~4배까지 켜지는만큼 너무나 웅장하고 화려한거 같았습니다.

 

 

세계적으로 열대아열대에 널리 분포가 된 원예식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동남아시아 등지에서의 꽃이 피게되면 장관을 이루게 됩니다.

제가  봤을때는 꽃이 아무 많이 피지 않아서 조금은

아쉬우기는 하였지만 그래도 보기에 너무 좋네요!

 

 

 

 

노란색의 꽃들이 주변에서 계속해서 피어나는중이라서 아직까지는 전부 활짝피지는 않았지만

조금만 더 기다린다면 좀더 이쁜꽃을 볼수가 있을거 같네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